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1년에 단 2회만 진행하는 행사다. 오는 27일까지 신상품 이너웨어를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1+1, 균일가 판매 등을 진행한다.

겨울철 체온유지를 위한 기능성 동내의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히트플러스 상·하의는 1장 구매 시 1장을 더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인 기능성 동내의와 아동용 캐릭터 동내의는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보온 등기능성과 편안함, 실용성을 갖춘 이너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며 “고객들께서는 실속 있게 겨울철 이너웨어를 마련할 수 있고,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패션업계 중소 제조사들은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