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매주 새로운 상품 구매하세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매주 새로운 상품 구매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아시아나항공 은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 의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매주 다양한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오는 30일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 은 코로나19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과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CGV, 이마트, 에버랜드, 리조트, 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