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6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일반석 8만200원부터

제주항공, 6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일반석 8만200원부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제주항공 은 다음달에도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21일 밝혔다.


출발 공항은 인천 4편, 부산 1편 등 총 5편의 두 곳이다. 인천출발편은 매주 토요일인 다음달 5일, 12일, 19일, 26일 오후 3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 대마도 상공을 거쳐 오후 5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부산출발편은 다음달 26일 1편을 운항하며 오후 1시30분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해 대마도상공을 거쳐 오후 2시30분에 다시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약 1시간 소요 예정이다.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으로 뉴클래스 14만9200원부터, 일반석 8만200원부터 판매한다. 뉴클래스 좌석은 앞뒤 좌우 간격을 넓힌 프리미엄 좌석으로 인천에서 출발하는 다음달 5일과 12일 항공편에만 운영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매하면 되고 최저가 항공권은 출발시간 및 일정에 따라 다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해당 항공편은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뉴클래스 좌석 운영 항공편은 편당 102석, 기타 일반 좌석만 운영하는 항공편은 편당 114석만 판매된다. 또한 사전좌석 지정은 불가하며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선착순으로 좌석이 지정된다.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의 1인당 면세한도는 600달러, 구매한도는 5000달러로 시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면세점, 온라인 기내 면세점,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듀프리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들과의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내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