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구 현대비에스앤씨)이 5월 중 경기도 여주시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일대에 자리잡은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5층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으로 1단지 172실과 2단지 99실 등 총 271실로 구성된다.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라면 누구나 청약신청을 할 수 있고, 분양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현재 주변 현암지구, 오학·천송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생활 인프라는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여주IC와 제2영동고속도로가 가까워 차량 이동이 수월하며, 단지 앞에는 남한강과 시민공원 등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축협하나로마트, 오학마트가 도보권에 위치하며, 여주 도심에 자리한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이마트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오학초등학교, 여주중학교, 여주여자중학교, 세종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있다.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3~4Bay 평면 도입과 함께 드레스·파우더룸 조성으로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친환경적이면서 고급적인 마감재를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
여기에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돼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밖에 스마트 시스템, 무인택배 보관함 등의 편의시설들도 구축된다.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