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의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상하이 푸위에 호텔에서 열린 대규모 뷰티 박람회 '타오메이좡'에 참가했다.
‘타오메이좡’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의 탑셀러와 중국 현지 및 세계 유수 뷰티 브랜드가 직접 교류하는 대규모 뷰티박람회로 타오바오의 탑셀러들이 선정한 해외브랜드 200여개만 초청받아 참석할 수 있다.
닥터펩티는 이날 박람회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어드밴스트’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시카 펩타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든 닥터펩티만의 독자성분 펩텔라™ (Peptella™)를 300,000ppm 함유한 ‘펩텔라 시카웃 앰플’과 제주산 편백 잎 추출물을 전성분으로 하는 원물 에센스 ‘제주 편백나무잎 숨톤 에센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박람회를 찾은 셀러들과 KOL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이번 타오메이좡 박람회는 중국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닥터펩티 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생생한 반응을 접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며 “닥터펩티는 앞으로도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