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집중력 저하 개선제 '기넥신' 유튜브 광고 첫선

기넥신에프정 240mg 광고(사진=SK케미칼)

기넥신에프정 240mg 광고(사진=SK케미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SK케미칼이 집중력 저하 개선제 ‘기넥신에프정240mg’의 유튜브 광고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 개선제로 재탄생한 고용량 기넥신 240mg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에 개발된 저용량 기넥신은 혈액순환개선제로 잘 알려져 있다.

광고는 기넥신의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의 운을 살려 '기억의 신, 기넥신'을 반복한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있을 법한 깜박거리는 여러 상황을 연출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SK케미칼은 이번 광고를 통해 혈액순환개선제로 유명한 기넥신을 240mg 고용량 제품으로 출시,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 개선제로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김정훈 SK케미칼의 파마기획실 실장은 “과거 TV와 라디오를 통해 기넥신을 혈액순환개선로 소비자에게 알린 노하우가 있다”며 “이번에는 최근 트렌드인 유튜브 광고를 통해 기넥신 240mg을 집중력 저하 개선제로 확산 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넥신 240mg는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 현기증 등을 개선시킨다.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 저하는 5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부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이를 방치하면 치매의 전 단계인 경도인지장애로 전환돼 노년층의 대표적 질환인 치매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기넥신 240mg 고용량 정제는 하루 한 번 간편한 복용만으로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를 개선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유투브 광고와 함께 기넥신 정보를 담은 마이크로사이트도 오픈했다. 기넥신 마이크로사이트에는 기억력을 높이는 습관 등의 다양한 상식과 기억력 퀴즈가 제공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