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는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의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 당일인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기타 세일리지 등 에누리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 또한 '헉슬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1매)'와 '정샘물 톤업 센베이스 미니'도 함께 증정한다(500명 한정).
이외에도 '나스', '로라메르시에', '입생로랑'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스는 제품 구매 시 립스틱 오거나이저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입하면 실버 메탈릭 파우치를 제공한다. 로라메르시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앰버 바닐라 바디버터 30㎖ 또는 블랙 태슬 파우치를 증정한다. 입생로랑은 제품 구매 시 쇼핑백과 입생로랑 파운데이션 사셰 2종을 선물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타임스퀘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