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은 설 명절을 앞두고 설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90% 파격할인가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 ‘관절팔팔’과 ‘혈관팔팔’을 선보인다. 필수 영양제로 자리잡은 비타민D, 비타민B, 프리미엄 크릴오일100, 생유산균, 상큼한 타트체리 콜라겐, 맛있는 석류 콜라겐 등도 선보인다.
씨스팡은 ‘혈관팔팔’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씨를 선정한 바 있다. 국민 배우 차승원을 통해 2년 연속 국내 매출 1위를 차지한 혈관팔팔을 중심으로 국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다.
씨스팡 관계자는 "배우 차승원씨가 주는 친근함과 신뢰감이 씨스팡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국민 배우 차승원씨와 함께 국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차승원이 등장하는 혈관팔팔 TV CF광고는 TV 및 씨스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의 나호샴푸도 특가 판매된다. 나호샴푸는 해발 4000m 콜롬비아 고산지대 파라모의 7종 허브추출복합물을 담은 제품이다. 1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했고, 샴푸 제조 공정 중 정제수를 인삼추출물로 대체했다. 부원료 모두 EWG 그린등급이다. EWG는 미국의 비영리환경단체에서 만든 생활용품 성분에 대한 안전도 등급으로, 그린등급은 가장 안전한 등급을 뜻한다.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6종, 인공색소, 유독 화학물질,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4가지 유해성분도 사용하지 않았다.
설 특가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씨스팡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고려해 많은 고객이 이번 할인 혜택을 누리며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