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LG유플러스와 AR이벤트 진행

GS리테일, LG유플러스와 AR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GS리테일이 LG유플러스 AR(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회원 대상으로 비대면 AR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방문하는 고객은 U+AR앱 카메라에 오모리 김치찌개 또는 공화춘 용기면 뚜껑을 촬영하면 바로 ‘오~모리크리스마스’ AR게임을 할 수 있다. AR게임 미션 완료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통신사와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모든 고객이 U플러스 AR앱만 다운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에게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500개,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280ML 1000개, 유어스초코렛타 1500개 등 총 3000개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GS리테일과 LG유플러스가 함께 기획한 AR이벤트는 단순히 상품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고객에게 베스트 상품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는 사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박상욱 GS리테일 마케팅팀장은 “GS리테일은 코로나블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일상의 쇼핑과 재미난 게임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제공해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자 비대면 AR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GS리테일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