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17일간의 쇼핑 레이스

롯데백화점, 전주점 17일간의 쇼핑 레이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태인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주영)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11일까지 ‘17일간의 쇼핑레이스’라는 테마로, 17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올 가을 정기 세일은 명절 연휴와 겹치는 동시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쇼핑고객 분산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지난해 보다 일주일 더 연장했다.

여성·남성패션, 스포츠,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2020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이월 상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행사로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추석 아웃도어 상품전을 열어 아동 플리스, 바람막이, 롱다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특히 지하 1층 식품행사장에서는 ‘우리지역 청정 장수 농특산물 우수 선물세트 직거래 장터를 열어 지역농가 판로확대 특별 판촉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17일간의 쇼핑 레이스 원본보기 아이콘


6층 이벤트매장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아이들의 모든것! 키즈박람회’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키즈, 블랙야크키즈, 씨앤비컬렉션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이월상품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구체 관절 인형,아동 악세서리, 크록스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행사기간 중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진행되는 언택트(비대면) 소비를 겨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일 기간 중 매일, 매주 릴레이 사은 쿠폰 이벤트와 구매 일수에 따른 경품 행사가 진행돼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7%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호남취재본부 김태인 기자 kti145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