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리조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석 펫캉스' 선봬

사진=소노펫클럽&리조트 제공

사진=소노펫클럽&리조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오는 25일부터 10월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추석 선물, Thinking Dog 페어링 메뉴, 음료(2인)로 구성된다.

객실은 소노펫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와 고양에서 숙박할 수 있다. 반려동물 추석 선물로는 명절 간식 세트와 의상 소품을 제공한다. 간식 세트는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는 송편을 제공한다. 한복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한복 케이프도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페어링 메뉴를 이용하면 치킨과 연어 샌드위치 중 원하는 음식을 고를 수 있다. 애견 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비발디파크는 21만3000원부터, 소노캄 고양은 28만5000원부터다. 소노캄 고양에서는 추석 연휴 불가피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펫 보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