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모바일 헬스·뷰티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는 자회사 굿닥이 건강기능식품 및 뷰티제품의 특가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100원 마스크‘, ‘0원 샤워기 필터’에 이은 세 번째 사례다.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굿닥 3일 특가’ 이벤트는 건강기능·뷰티제품 최대 85% 할인돼 2000원대부터 제공된다. 해당 기간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모두 온라인 최저가로,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굿닥 특가 이벤트에는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세럼 ▲AHC 아이크림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등 주요 브랜드 대표 제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제품별 한정 물량이 공급되는 만큼, 판매 일정을 나눠 소비자 쏠림 현상에 따른 접속 지연을 사전에 방지하겠다는 방침이다. 제품별 세부 일정은 굿닥 앱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닥은 앞서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힘든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착한 공급 캠페인을 이어왔다. 앞서 진행된 ‘100원’ 마스크, ‘0원’ 굿닥 시프트 샤워기 필터 등은 오픈과 함께 모든 물량이 완판으로 이어졌다.
박경득 케어랩스 대표는 “힘든 시기 굿닥의 ‘착한 공급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작은 응원의 울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일상에 직간접적인 도움이 닿을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해가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힘써갈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플랫폼 굿닥은 ▲모바일 병원 예약 접수 ▲비대면 언택트 클리닉 및 제공기관 연계 정보 제공 ▲건강기능 제품 판매 굿닥 스토어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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