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올해 진로진학 박람회는 전부 온라인으로

9월 12일 온라인 면접특강·화상 모의면접(ZOOM)·비대면 1대1 입시상담

동서대, 올해 진로진학 박람회는 전부 온라인으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동서대 진로박람회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해마다 오프라인으로 열려 열기를 뿜었던 이 대학의 진로진학박람회는 코로나19를 비껴갈 수 없게 됐다.


9월 12일 동서대가 마련한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 면접특강(홈페이지), 화상 모의면접(ZOOM), 비대면 1대1 입시상담(카카오톡, 전화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상이지만 내실 있는 2021학년도 동서대 입시관련 최신 맞춤형 대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면접특강은 동서대 입학처 홈페이지에 영상이 업로드되며, 면접강사는 국내 최고 면접 강사인 박건우 대표가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면접 완전정복’을 주제로 면접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관심이 높아진 온라인 화상 모의면접도 같이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대상자별 면접 시간을 별도로 안내하고 지원자와 화상으로 면접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코로나19 상황을 대비한 비대면 면접을 능동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톡 앱을 이용한 입시상담도 진행된다. 동서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요자에 따라 화상상담, 채팅상담, 전화상담으로 유형을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톡 입시상담은 박람회 기간이 아니라도 입시기간 상시 진행된다.


2021학년도 동서대 진로진학박람회 사전신청은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대학 입학처 홈페이지를 클릭해 신청하면 되고, 전화 문의는 동서대 입학처로 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