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아우디코리아가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인 '더 뉴 아우디 A4'와 스포티한 디자인, 세단의 안락함과 아반트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더 뉴 아우디 A5'의 다음 달 3일 디지털 론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론칭은 제한된 장소에서 진행되던 기존 방식 대신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론칭으로 진행해 더 많은 아우디 팬들과 편리하게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뉴 아우디 A4ㆍA5 디지털 론칭'의 사전 등록은 다음 달 3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ㆍA5 디지털 론칭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 고객 중 오는 7월31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ㆍA5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부가세 포함)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론칭 키트 또는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우디 A4ㆍA5디지털 론칭 이벤트는 다음 달 3일 오후 7시30분부터 진행되며 마이크로 사이트, 아우디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 뉴 아우디 A4는 5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새로운 아우디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해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으로 디자인됐고 다양한 인텔리전스 기술들이 탑재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인 게 특징이다.
더 뉴 아우디 A5는 아우디 A5의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한 디자인, 세단의 안락함, 아반트의 실용성, 쿠페의 다이내믹함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아우디 고유의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 '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됐으며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도와준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