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는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090430|코스피증권정보현재가109,400전일대비2,500등락률-2.23%거래량140,539전일가111,9002024.11.14 12:21 기준관련기사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글로벌 입지 강화…포트폴리오 다변화 나설 것"[클릭 e종목]"아모레퍼시픽, 非중국 시장 확대 위한 리밸런싱 가속화"[오늘의신상]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外close
이 2002년 론칭한 건기식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명작수',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녹차에서 온 유산균' 등이 있다. 홍삼과 인삼열매(부원료)를 함유한 명작수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3~5월 누계 매출이 전년 대비 27% 성장했다. 이달에 선보인 '메타그린 슬림'은 2012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한 메타그린 제품의 새로운 제품이다.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선보인 '메타그린 슬림'은 출시 이후 10일 만에 판매량 5000개를 돌파했으며, 온라인(AP몰) 구매자 리뷰 평균 평점도 4.8점을 상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콜라겐은 2010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로,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지난해 제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후 바이탈뷰티 브랜드 전 제품 중 매출 성장률 1위 기염을 토했다.
지난 2월에는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 연구와 제품 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를 개소했고 신제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도 출시했다.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6개월 세트 구성이 전량 동나는 품절 기록을 세웠다. 우수한 효능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형 등이 고객에게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출시 이후 2개월간 제품이 1분마다 1개씩 판매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090430|코스피증권정보현재가109,400전일대비2,500등락률-2.23%거래량140,539전일가111,9002024.11.14 12:21 기준관련기사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글로벌 입지 강화…포트폴리오 다변화 나설 것"[클릭 e종목]"아모레퍼시픽, 非중국 시장 확대 위한 리밸런싱 가속화"[오늘의신상]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外close
은 바이탈뷰티 대표 제품의 성과를 더욱 강화하고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에 사활을 걸 방침이다.
◆큐브미 라인 다각화 집중=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090430|코스피증권정보현재가109,400전일대비2,500등락률-2.23%거래량140,539전일가111,9002024.11.14 12:21 기준관련기사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글로벌 입지 강화…포트폴리오 다변화 나설 것"[클릭 e종목]"아모레퍼시픽, 非중국 시장 확대 위한 리밸런싱 가속화"[오늘의신상]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外close
은 건기식 사업 확대를 위해 바이탈뷰티와 함께 투톱 브랜드로 론칭한 '큐브미' 사업 확대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퍼펙트 큐브', '슬림 큐브', '콜라겐 큐브' 등이 있다. 큐브미는 브랜드 론칭 1년여 만에 각종 이커머스는 물론 백화점, 드러그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700여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9년에는 한 해 동안 목표 대비 3배가 넘는 매출 성과를 올렸으며, 대표 제품인 콜라겐 큐브는 론칭 당시 하루 만에 제품 5000개를 완판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얻었다. 이와 같은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큐브미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 판매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작년 말에는 입점 기준이 높고 까다로운 코스트코에도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