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비스 다이어트가 만든 방문 홈다이어트 브랜드 ‘쥬비스 앳홈’이 지난 5월 6일 정식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출범을 알렸다.
운동 전문가가 쥬비스의 감량 특화 기기를 가지고 고객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관리해주는 ‘홈다이어트 서비스’인 ‘앳홈’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전문 컨설턴트와 프라이빗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쥬비스 관계자는 “현재 정식 론칭을 기점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며, 쥬비스 다이어트의 18년 노하우와 전문성을 그대로 담아 화두에 올랐던 만큼 본격적으로 제공될 홈다이어트 서비스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어 “쥬비스 앳홈의 핵심적인 서비스인 ‘감량 특화 기기’로 맞춤 운동과 함께 받는 이 감량 특화 기기는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관리가 가능한 셀룰라이트 모드와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부종관리에 도움을 주는 퍼밍모드,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았던 부위의 빠른 감량을 도와주는 버닝모드, 급격한 체중증가와 잦은 요요로 인한 처진 살을 탄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근력 모드 등 몸 상태에 맞춰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과 감량 특화기기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운동만으로 빠지지 않던 부위별 사이즈 감소에 특히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정식 론칭 이후,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을 알린 쥬비스 앳홈은 현재 정상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론칭 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고객이 나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쉽게 체크해볼 수 있는 무료 상담을 진행중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