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디딤365는 AWS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AWS 무료 컨설팅 및 비용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문 컨설팅을 통해, AWS를 이용 중인 고객들의 불필요한 비용과 서버 자원을 찾아 보다 효율적으로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AWS를 이미 사용하고 있으나 비용 문제 등으로 컨설팅을 원하는 기업, 새롭게 AWS 도입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디딤365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컨설팅 후 신규로 AW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1개월 사용료 무상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AWS를 사용하던 기업이 디딤365와 별도 계약을 진행할 경우, 맞춤형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컨설팅 문의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사 내부에 전문가 부족으로 비용 절감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비용 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 예전 클라우드 상품을 이용 중인 기업 ▲신규로 AWS 서비스 도입을 고려 중인 기업 등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전화 상담, 고객 방문, 디딤365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또한, 디딤365는 최근 선보인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DidimNow)’의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 기능 등을 통해 기업들이 지불하고 있는 클라우드 이용료와 서버 자원의 절감에 대해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전문 컨설팅 인력들을 모두 투입해 이번 AWS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사용 중인 클라우드 사용료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자원 관리가 가능하도록 가장 적절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