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9일 건강식품 최대 37% 특가 판매

매달 9일, 19일, 29일은 ‘빠른직구데이’

면역력 강화 상품, 비타민 등 해외직구 인기상품 특가 판매


G마켓·옥션, 9일 건강식품 최대 37% 특가 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G)마켓과 옥션이 9일 해외직구 건강식품을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숫자 ‘9’가 들어가는 일자인 9일, 19일, 29일마다 선보이는 ‘빠른직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다. ‘빠른직구’ 상품은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에서 출고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세계 인기상품을 관부가세 등의 복잡함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해외 배송현황도 확인 가능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일 진행되는 ‘빠른직구데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상품들을 선별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부터 비타민, 오메가3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내놓는다. 북미 지역 베스트 상품부터 최근 떠오르고 있는 유럽 지역의 제품까지 모두 엄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마켓에서는 ‘오쏘몰 임뮨 드링크+정제 30일분(1+1)’을 12만1900원에 판매한다. ‘센트룸 종합비타민(1+1)’은 사은품과 함께 4만4000원에 구성했다. 옥션에서는 ‘노르딕 얼티메이트 오메가3’를 3만74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베이비드롭(1+1)’은 유산균과 비타민D가 혼합된 액상 타입의 스웨덴산 제품으로, 6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 옥션이 이같은 행사를 내놓은 이유은 최근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서다. 실제로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 1월 한달 동안 판매된 해외직구 건강식품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45% 매출 성장했다. 특히 유럽지역의 건강식품 매출이 4배(330%) 이상 급증하며 전체 해외직구 건강식품의 성장을 견인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