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고양 덕은지구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고양 덕은지구 분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고양 덕은지구 업무지역 2ㆍ3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오피스텔 735실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다. 지하 6층, 지상 최고 17층 규모로 건립중이다.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기준 48㎡로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설계됐다.

덕은지구는 행정구역상 고양시지만 가양대교 북단에 인접해 있는데다,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상암지구와 마주하고 있어 사실상 서울생활권으로 불린다. 가양대교를 건너면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생명과학 등이 들어서 있는 마곡지구와 곧바로 연결된다.


주변 개발 호재도 많다. 인근에 위치한 옛 국방대학교 부지 30만3000㎡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도시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다. 업계는 주변 개발이 완료되면 서울 서부권의 대규모 업무ㆍ주거벨트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피스텔은 개방감 확보를 위해 타입마다 천장고를 다르게 설계했으며 각 층에는 복도와 연결된 4개의 공용발코니가 설치된다. 단층형 오피스텔은 천장고가 2.4m이며 우물천장은 이보다 높은 2.5m다. 다락형도 천장고가 3.6m이며 우물천장은 3.8m에 달한다. 전기오븐,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전기쿡탑, 주방후드,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고양 원흥동 634-1에 마련돼 있다. 2023년 2월 입주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