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비염치료기 나잘홈케어 '교체용 어드벤스드 프로브 커버' 선봬

가정용 비염치료기 나잘홈케어 '교체용 어드벤스드 프로브 커버'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건조한 겨울과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집에서 가정용 비염치료기를 사용하는 인구가 점점 늘고 있다. 하지만 가정용 비염치료기 사용 시 한번 코에 넣었던 커버를 계속해서 사용해 비위생적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최근 가정용 비염치료기 ‘나잘홈케어’에서는 교체가 가능한 ‘어드벤스드 프로브 커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에 끼는 노즈프로브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나잘홈케어는 프로브 커버 교체를 통해 한 가구에서 온 가족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 점이 눈길을 끄는 요소이다.

또 나잘홈케어가 새롭게 출시한 ‘교체용 어드벤스드 프로브 커버’는 기존 프로브 커버 끝에 돌기가 추가되어 운전이나 청소처럼 가벼운 활동 상황이나 공부 시 잘 빠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프로브 커버 5개 세트로 구성 돼 있어 커버를 자주 교체해주며 청결하게 나잘홈케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기존 커버보다 직경이 조금 작아 콧구멍이 작은 어린 아이도 이용할 수 있다.


나잘홈케어는 식약처에서 승인된 비염 치료 의료기기로 영국 Worcester대학교에서 임상 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 2회, 매회 3분씩 사용할 경우 콧물, 코가려움, 코막힘, 재채기 증상이 완화되는 등 알레르기 비염 치료의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나잘홈케어는 듀얼 광선을 이용해 하루 2번, 3분씩만 사용하면 비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으로 듀얼 파장을 통해 비장 내 환부에 저출력 광선이 조사되어 열이 발생하는데 이 열은 혈액 공급을 높이며 히스타민을 도출시켜 염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

나잘홈케어를 유통하고 있는 ‘페이토트레이딩’ 김한주 대표는 “나잘홈케어는 19gram의 컴팩트 한 크기와 함께 무선으로 설계됐다는 장점도 갖고 있어 코에 끼고 있어도 불편함 덜하고, 생활 방수를 통해 세척에도 용이하다”며 “이런 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좀 더 편하게 비염의 불편함이 덜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