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동영상 강의 '온라인 금손클래스' 오픈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동영상 강의 '온라인 금손클래스'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대표 김동환)는 입점 작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핸드메이드 동영상 강의 서비스 '온라인 금손클래스'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백패커는 핸드메이드 강좌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수공예 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올해 모바일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페이브'를 인수하는 등 조직을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교육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이번에 선보인 '온라인 금손클래스'는 PC와 스마트폰 등으로 아이디어스에 접속해 온라인 수강권을 구매해 들을 수 있고 수강 기간은 기본 6개월 과정으로 구성된다. 현재 아이디어스 인기작가인 '썬데이스카'의 가죽 공예 수업부터 스테인글라스, 은점토공예, 프랑스자수, 드로잉, 실크스크린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가 등록돼 있으며 필요한 재료도 함께 판매 중이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검증 받은 작가의 교육을 통해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전문 작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평소 핸드메이드에 관심 있지만 시작이 힘들었던 이들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