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크레용팝, 잼잼이네 깜짝 출연…'점핑 이모들'과 합작무대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그룹 크레용팝 멤버들이 출연한다. / 사진=KBS 2TV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그룹 크레용팝 멤버들이 출연한다. / 사진=KBS 2TV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는 걸그룹 크래용팝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22일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돌' 309회는 '손꼽아 기다린 오늘'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잼잼이네 집에는 엄마 소율과 함께 활동했던 크레용팝 멤버들이 찾아올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언제나 그렇듯 환하게 웃고 있는 잼잼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그룹의 센터가 된 것처럼 신나게 뛰어오르고 있는 잼잼이가 보인다.


또한 지금까지도 모든 춤을 기억하는 소율을 비롯해, 크레용팝 멤버들과 어릴 때부터 엄마의 춤을 보고 자란 잼잼이가 함께 하는 무대가 펼쳐지기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09회는 이날 오후 9시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