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1주년 기념 할인 대축제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1주년 기념 할인 대축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새벽배송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고객감사 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단 제주청정우유와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10구)을 1500원에 판매하며,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300g)을 500원에, 우리한우곰탕(1㎏)을 1000원에, 무항생제 불고기용 한우(100g)를 2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아시스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은 급증하는 새벽배송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지난 7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5배 이상 확장 이전했으며, 모바일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물류서비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이번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자체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오아시스마켓은 최고급 품질의 유기농 제품들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는 데 최우선의 목표를 두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전용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통해 품질과 가격의 혁신을 이루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