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국가서비스대상 '환승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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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6일 서울시 서대문구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환승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국내·외 기업 중 산업·행정서비스 양 부문에서 혁신을 이룩한 기업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인천공항공사는 ▲다국어 환승안내 책자 ▲무료 환승가이드서비스 ▲무료 환승투어 ▲맞춤형 환승프로그램 ▲글로벌 캐릭터를 활용한 환승 마케팅 등 환승 편의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지난해 인천국제공항의 환승객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802만405명으로 개항 이후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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