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여름맞이 그래픽T 5종 출시…러닝·조깅 운동 때 '딱'

다이나핏 '프레임 레오' 티셔츠

다이나핏 '프레임 레오' 티셔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13일 그래픽티셔츠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그래픽 아트가 삽입됐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쿼츠’와 ‘프레임 레오’는 화려한 그래픽 아트를 디자인 전면에 배치해 과감한 스트리트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쿼츠는 동명의 다이나핏 스니커즈 ‘쿼츠’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프레임 레오는 크랙(갈라짐) 효과를 준 커다란 설표 로고를 강조해 젊고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두 제품 모두 일상생활과 가벼운 러닝 등 운동할 때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쿼츠가 블랙, 화이트 2종으로, 프레임 레오가 블랙, 화이트, 아쿠아, 바이올렛 4종으로 출시됐다.

다이나핏 '블롯' 티셔츠

다이나핏 '블롯' 티셔츠

원본보기 아이콘

뉴트로 컨셉의 ‘블롯’과 ‘세미 블롯’은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최근 인기인 빅 로고의 레터링 그래픽을 물결무늬로 표현해 유쾌하고 개성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누구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블롯은 티셔츠의 전면부에, 세미 블롯은 가슴 윗부분에만 그래픽을 삽입하는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색상은 블롯이 네이비, 오렌지, 화이트 3종으로, 세미 블롯이 그레이, 화이트 2종이다.


역시 남성용으로 출시한 ‘솔 비치’는 일상은 물론 해변과도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팔의 윗부분부터 등의 측면까지, 파도를 연상케 하는 레터링 로고 디자인을 삽입해 한층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도 트렌디 컬러인 블루, 라임과 베이직한 화이트, 블랙 4종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나핏 '솔 비치' 티셔츠

다이나핏 '솔 비치' 티셔츠

원본보기 아이콘

가격은 쿼츠와 세미블롯이 각 4만9000원, 프레임 레오, 블롯, 솔 비치가 각 5만9000원이다.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더운 여름에는 티셔츠 한 장만 잘 골라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편안한 착용감에 더해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감각을 살린 다이나핏의 새로운 티셔츠 라인 5종과 함께 올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