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라피타, 번짐없는 '슈퍼타투 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 출시

뷰티브랜드 라피타

뷰티브랜드 라피타

원본보기 아이콘

제이온케어 뷰티 브랜드 라피타가 세안 시 지워지지 않고, 번짐없는 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신제품은 ‘슈퍼타투 아이라이너ㆍ아이브로우’이며, 일주일에 한번만 사용해도 될 만큼 지속력이 길고 번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흑호두껍질 추출물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과 눈썹 건강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먼저 슈퍼타투 아이라이너 제품은 블랙,다크브라운 총 2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아이라인에 특화된 정교한 ‘붓펜닙’ 타입으로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또한 아이라이너 컬러 선택과 개인이 선호하는 눈꼬리, 라인을 그려 다양한 분위기로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 아이브로우는 다크브라운, 내추럴브라운, 블랙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헤어 컬러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끝이 뾰족한 붓펜닙 타입과는 다르게 눈썹 모양에 맞춰 그릴 수 있도록 아이브로우에 특화된 ‘사선닙’ 타입이다. 따라서 가늘게 또는 굵게 개인이 선호하는 눈썹 모양을 편하게 그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라피타만의 차별화된 독자적 기술 노하우인 ‘틴테크 착색기법’으로 제작된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두 제품에는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눈썹영양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다. 아울러 강력한 침투와 흡착에 의한 안전한 타투 효과로 세안을 해도 지워지지 않고,번짐없는 자연스러운 착색으로 오래 지속된다.라피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신제품 슈퍼타투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는 일주일에 한번 사용만으로도 선명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며 “붓펜닙, 사선닙 타입으로 제작된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매일 색다른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타투 아이라이너ㆍ아이브로우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온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