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항공권이 1+1 이라고?…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프로모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에어부산이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1인 가격에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내놨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 판매되며 항공권 검색 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2인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39만 9800원에 판매된다.


에어부산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마카오 노선 발권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경품도 제공한다. 부가서비스 번들 4만1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 1인당 2매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위탁수하물 15kg 추가·사전 좌석 지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는 마카오 현지 대중교통·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 ‘마카오패스’를 제공한다. 마카오패스도 에어부산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화려한 야경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지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손님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에어부산과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은 지난 7월 재운항을 시작해 매주 화·금·일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