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1인 가격에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내놨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 판매되며 항공권 검색 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2인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39만 9800원에 판매된다.
에어부산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마카오 노선 발권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경품도 제공한다. 부가서비스 번들 4만1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 1인당 2매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위탁수하물 15kg 추가·사전 좌석 지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는 마카오 현지 대중교통·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 ‘마카오패스’를 제공한다. 마카오패스도 에어부산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화려한 야경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지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손님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에어부산과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은 지난 7월 재운항을 시작해 매주 화·금·일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