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론칭 첫 방송부터 1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던 CJ ENM 의 디자이너 란제리 브랜드'베라왕 포 피델리아'가 2012 F/W 시즌 신상품 론칭을 맞이해 베라왕 오리지널 드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오쇼핑은 20일 밤 10시 40분 방송을 통해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F/W 시즌 신상품 '베라 빅토리아 란제리(23만8000원)'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론칭 당일인 20일에는 해당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의 고객에게 베라왕의 오리지널드레스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수형 CJ오쇼핑 언더웨어ㆍ침구사업팀 MD는 "이번 '베라 빅토리아 란제리'는 기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군살 보정기능을 강화하는 등 기능성에도 신경을 썼다."며,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첫 방송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라왕의 명품 드레스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비주얼뉴스]알리·테무에서 '사면 안 되는' 물건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5284369259_1766557722.jpg)





![[아경의 창] '노인과 바다' 꼬리표 떼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0033631257A.jpg)
![[시론]대화와 타협의 청와대 시대 열길](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1124174778A.jpg)
![[시시비비]기부 쏟아지는 연말, 기업 더 따뜻해지려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30852023015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