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8월19일 일본에서 두 번째 EP '회귀러브'를 발매한다. 이전 일본 앨범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25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돌고 돌아 너에게'를 테마로 총 3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이그지스텐스(イグジステンス)' 작업에는 일본의 피아노 트리오 밴드 오모이노타케(Omoinotake) 멤버가 참여했다.
꼭 봐야 할 주요 뉴스
"주가 25만 원짜리가 220만 원 돌파"…773% 상승했...
AD
이 밖에 일본 오리지널 곡 '아프로디테(Aphrodite)'와 지난달 발매한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톱 파이브(TOP 5)'의 일본어 버전을 함께 담았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