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인비즈협회, 충북도청과 업무 협약 체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지역 투자 활성화 추진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22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충북도청과 투자유치 및 기업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충청북도 투자유치를 지원하고, 지역 내 투자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환 충청북도지사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이 22일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메인비즈협회

김영환 충청북도지사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이 22일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메인비즈협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투자정보 공유 및 투자 여건 홍보를 통한 지역투자 활성화 ▲공동 프로젝트 개발 및 중소기업 지원 정책 발굴 및 시행 ▲지역 혁신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 마케팅·홍보 추진 등이 포함된다.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대한민국의 중심에 위치한 충북의 우수한 투자 여건과 적극적인 유치 활동으로 민선 8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투자유치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며 "충북이 기업하기 가장 좋은 지역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했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이 그간 협회와 충청북도가 쌓아온 협력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인비즈기업들이 유수의 투자기관과 교류하며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