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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영양 특산물'… 브랜드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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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영양군은 지난 9월 29일, 장계향 문화체험교육원에서 지역 특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영양 특산물, 브랜드 가치 UP. 영양군 제공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영양 특산물, 브랜드 가치 UP. 영양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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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촬영은 영양고추, 초화주, 김치 등 영양군을 대표하는 특산물의 명성을 널리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 쯔양을 초청해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영양군 특산물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영양 특산물'… 브랜드 가치↑ 원본보기 아이콘

촬영 현장에서는 빛깔찬고춧가루, 초화주, 김치 등 영양군의 주요 특산물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영양 자작나무숲' 등 영양군의 관광자원도 함께 소개됐다.

이 사업은 행정안전부의 인구감소 지역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인구감소 지역인 영양군이 특산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취지에서 추진됐으며, 영양군은 앞으로도 이러한 새로운 방식의 홍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도창 군수는 "이번 촬영을 계기로 영양고추를 비롯한 사과, 초화주 등의 명성이 한층 두터워지기를 기대한다"며 "특산물의 경쟁력 강화가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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