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 2025년 하반기 집중 채용 실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기아 가 다음 달 1일부터 2025년 하반기 집중 채용 지원서 접수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PBV, ICT,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상품 등 총 26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은 신입 18개 부문, 경력 17개 부문, 외국인 7개 부문, 장애인 9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기아가 신입·경력·외국인·장애인 인재를 동시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원 대상자는 신입 채용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 학위 소지자다. 경력·외국인·장애인 채용은 직무마다 지원 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각 공고의 세부내용을 확인해야 한다. 직무별 채용공고 등 자세한 내용은 기아의 글로벌 인재 채용 플랫폼인 '기아 탤런트 라운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입·외국인·장애인 채용의 경우 다음 달 1일 오후 1시부터 15일 오후 1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경력 채용은 15일 오후 1시부터 29일 오후 1시까지다.


기아, 2025년 하반기 집중 채용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울러 기아는 다음 달 1~11일 대학교 등 12곳에서 채용 홍보 프로그램 '커리어 캠프어스(Career CampUs)'를 운영한다. '우리(Us)'라는 주제의 커리어 캠프어스는 현직자 상담을 포함한 채용 박람회, 팝업 행사 등으로 구성돼 구직자가 기아를 접하고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아는 이번 채용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핵심 인재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조직 내 다양성과 포용성, 유연성을 확대해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