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경제·금융 전문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와 함께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통신비 절감을 위한 알뜰폰 시장이다. 알뜰폰의 개념은 물론 관련 시장 구조, 은행이 알뜰폰 사업에 진출하는 이유 등을 설명한다.
유튜버인 슈카는 우리원(WON)모바일의 금융할인, 전용 적금 상품, 멤버십 혜택도 소개한다. 우리은행 직원도 출연해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에 대해 설명한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