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브랜드관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운영사 푼타컴퍼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식후경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웰니스 푸드마켓 식후경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브랜드관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푼타컴퍼니는 로컬 인디브랜드 성장에 기여한다는 목표 아래, 전국 각지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리테일테크 기업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소비자는 식후경이 엄선한 로컬 브랜드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로컬 브랜드는 식후경을 통해 진입 장벽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이 가능하다. 식후경은 로컬 브랜드 제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 및 디자인을 갖추도록 구성 제안을 지원한다.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는 "이번 브랜드관 오픈은 플랫폼 기업으로서 최초로 입점한 것으로, 단순한 유통 채널 확장이 아니라 식후경과 함께하는 로컬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장에 손쉽게 진출할 기회를 얻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로컬 인디브랜드의 고유한 개성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식후경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로컬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대현 기자 kd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