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로구, ‘G밸리 넥타이 런’ 참가자 모집…9월 26일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기업인·직장인·주민 어울리는 이색 마라톤

서울 구로구(구청장 장인홍)는 다음 달 26일 구로디지털단지 일대에서 열리는 ‘G밸리 넥타이 런(RUN)’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G밸리에서 열린 마라톤 행사 모습. 구로구 제공.

지난해 G밸리에서 열린 마라톤 행사 모습. 구로구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G밸리 넥타이 런’은 G밸리 기업인, 직장인, 지역 주민이 넥타이를 매고 함께 달리며 화합을 다지는 구로구만의 특별한 마라톤 대회로, 2003년 첫 대회 이후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타이-업(Tie-up)! 런-업(Run-up)!’으로, 기업과 지역사회, 사람과 사람이 하나로 연결되는 협력의 장이자 기업도시 구로의 도약을 알리는 축제로 마련됐다.

코스는 약 2.3km로, 마리오타워에서 출발해 구로디지털단지 내 주요 건물들을 지나 다시 마리오타워로 돌아오는 순환 구간으로 구성됐다. 마라톤이 끝난 뒤에는 넥타이패션상 시상, 경품 추첨, 거리 공연, 음료 증정 등 풍성한 뒤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은 8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 ‘G밸리 넥타이 런’ 누리집 또는 구로구상공회 방문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장인홍 구로구청장은 “바쁜 일상 속 잠시 함께 뛰는 이 시간이 G밸리에 활력을 불어넣고 구로의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로구 제공.

구로구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