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리더스클럽 가입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홍식)는 지난 5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회장 배정희)'가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며 대구사랑의열매 14번째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오는 8일 임영웅 데뷔 9주년 및 '아임 히어로2(IM HERO 2) 발매를 기념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대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약 85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임영웅의 이름으로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이어오며 꾸준히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독거어르신 도시락 배달,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나들이 지원,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등 다방면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배정희 회장은 "임영웅이라는 따뜻한 아티스트를 응원하며 모인 팬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는 것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눔리더스클럽은 1000만원을 기부하거나 약정한 단체 및 모임을 위한 대구사랑의열매의 고액 단체 기부자 모임으로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신홍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팬덤의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대구영웅사랑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에도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