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쾌척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홍식)는 지난 5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회장 배정희)'가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며 대구사랑의열매 14번째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오는 8일 임영웅 데뷔 9주년 및 '아임 히어로2(IM HERO 2) 발매를 기념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대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사랑 봉사회원들이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웅사랑 봉사회원들이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약 85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임영웅의 이름으로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이어오며 꾸준히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독거어르신 도시락 배달,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나들이 지원,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등 다방면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배정희 회장은 "임영웅이라는 따뜻한 아티스트를 응원하며 모인 팬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는 것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눔리더스클럽은 1000만원을 기부하거나 약정한 단체 및 모임을 위한 대구사랑의열매의 고액 단체 기부자 모임으로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신홍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팬덤의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대구영웅사랑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에도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