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좀비딸' 개봉 6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영화 '좀비딸' 한 장면. NEW

영화 '좀비딸' 한 장면. NEW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조정석 주연 코미디 영화 '좀비딸'이 개봉 6일 만에 누적 관객 200만명을 돌파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좀비딸'(감독 필감성)은 이날 오후 4시 5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469명을 기록했다. 지난달 30일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좀비딸'은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훈련에 돌입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개봉 첫날에는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와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성적을 동시에 달성했다.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116만3259명을 동원했고 누적 관객 수는 186만6255명을 넘었다.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6일 만에 200만명을 넘기며 올해 최단 흥행 속도를 기록했다. 이는 천만 영화 '서울의 봄'과 같은 속도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