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온·오프라인서 '쿨링 휴가 페스타'
롯데하이마트 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삼성전자 '인피니트' '스타일업' 등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은 최대 4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상품을 '비스포크 큐브 에어(1등급)' 공기청정기와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V와 냉장고, 안마의자 등 대형 가전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OLED(83형)'와 '스탠바이미 2(27형)', 삼성전자 'OLED' 77형과 48형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냉장고도 삼성전자 '키친핏' 1도어 냉장고(409L), 냉동고(347L), 김치냉장고(319L), LG전자 '핏앤맥스' 냉장고(609L)와 '핏앤맥스' 김치냉장고(324L) 등 행사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팔콘SV' 345만원, 코지마 '더블모션' 308만원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으뜸효율 가전 할인도 이어나간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 국민 대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등 11개 품목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1인당 30만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롯데하이마트는 현재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400여개 으뜸효율 가전을 환급 사업 시행 이전 대비 최대 60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는 만큼 집에서 더 시원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8월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캉스(홈+바캉스)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가전들을 좋은 혜택가에 구매하고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