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가 정한 2시간은 데이터 무제한" KT, 맞춤형 데이터 상품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하루 2시간 원하는 시간대 설정
속도·용량 제한 없이 이용
프로모션 기간 가입시 연말까지 월 990원

"내가 정한 2시간은 데이터 무제한" KT, 맞춤형 데이터 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KT 가 하루 중 원하는 2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부가서비스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설정한 시간대에 한해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퇴근 시간대에 유튜브, OTT, 음악 스트리밍, 모바일 게임 등 데이터 사용이 집중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KT는 자사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하루 전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의 20% 이상이 출퇴근 시간대에 몰린다는 점에 착안해 이 상품을 기획했다. 이동 중 콘텐츠 소비가 집중되는 시간대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데이터를 쓰는 '시간 기반 무제한 모델'을 도입한 것이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9900원이지만, 10월 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12월 31일까지 월 99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대상은 KT 5G 요금제(월 3만7000원~8만원 미만), 요고 요금제(월 3만원~6만1000원 미만) 가입 고객이다. 설정한 2시간 외 시간대에는 기존 요금제의 데이터가 차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자동 종료되며, 별도 해지 신청 없이 이용이 중단돼 추가 비용 부담도 없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이번 상품은 고객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시간 중심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실질적 통신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