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십센치, 7년 11개월만 정규 5집 발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십센치 ‘사랑은 여섯줄’ MV 썸네일 이미지. CAM

십센치 ‘사랑은 여섯줄’ MV 썸네일 이미지. CAM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십센치(10CM)가 정규 5집 '5.0'을 발표하고 7년 11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31일 소속사 CAM에 따르면 십센치는 전날 정규 5집 '5.0'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편의점 같은 음악'을 콘셉트로 일상 속 감성을 담은 12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사랑은 여섯줄'은 기타 여섯 줄에 담긴 고백과 허무함을 록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먼데이 이즈 커밍'(Feat. BIG Naughty)은 월요일을 앞둔 감정을 재치 있게 그렸다.


이번 앨범에는 비비(BIBI)와 협업한 선공개 곡 '춤'을 비롯해 빅나티(BIG Naughty), 영케이(Young K), 우주히피, 고영배, 이지형 등이 참여했다.


다음 달 1일에는 앨범 전체 트랙을 담은 약 47분 분량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십센치는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5.0'을 개최하고 정규 5집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