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라셀라, '몬테스' 누적 판매 1700만병 돌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8월 한 달간 '몬테스 알파' 시리즈 3만1900원 특별가 판매

나라셀라 가 대표 수입 브랜드 '몬테스(Montes)'의 누적 판매량이 1700만병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1998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몬테스는 2012년 500만병, 2019년 1000만병을 넘어선 데 이어 최근 1700만병을 돌파하며 또 한 번의 기록을 세웠다. 몬테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지지를 받으며 지난 28년 동안 국내 와인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현재는 백화점, 편의점,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나라셀라, '몬테스' 누적 판매 1700만병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나라셀라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24, GS더프레시 등에서 '몬테스 알파' 시리즈를 3만1900원 특별가로 선보이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중에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한정판 '몬테스 올드 빈티지' 출시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1700만병 판매라는 뜻깊은 성과는 몬테스를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고객 감사제를 통해 몬테스의 진정한 매력을 더욱 깊이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