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매장 이용 시민 추첨
누비전 모바일 상품권 지급
경남 창원시설공단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지역상생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원 소재 소상공인 매장을 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소상공인 운영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매장명·일시·금액)을 사진 촬영한 후 공단 홈페이지 및 SNS 홍보채널, 홍보포스터 내 이벤트 응모 QR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참여 시민 중 선착순 70명에게 누비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공단 SNS 및 개별 알림톡으로 공지하며,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은 오는 9월 중순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경균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만원에 가족이 다 먹는다…냉면 매니아들 '이것'으로 갈아탔다[주머니톡]](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4053009542689803_1717030467.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