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신사, 입점 브랜드 전용 채널 '파트너 스테이지' 통합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입점 브랜드 대상 정보성 콘텐츠 강화
운영 정책·교육 콘텐츠 등 제공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콘텐츠를 한데 모은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합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는 현재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 ▲29CM(이십구센티미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된 브랜드와의 공식 소통 창구로 '무신사 파트너 스테이지'를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콘텐츠를 한데 모은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합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콘텐츠를 한데 모은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합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존에는 개별 플랫폼 단위로 운영됐던 입점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팀무신사' 차원에서 일원화한 것이다.


무신사는 파트너 스테이지에서 플랫폼별 운영 정책 공지와 패션 상품 트렌드 분석 등 정보를 제공 중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비즈니스 전략 ▲성장 솔루션 ▲에듀 ▲패션 리포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품질 관리, 지식재산권(IP) 보호 등 파트너 업체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분야의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진행했던 의류 제품 품질 표시 사항 관리법, 소규모 스타트업을 위한 세무 기초 교육 등을 '다시보기' 서비스로 운영 중인 것이 대표적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29CM와 글로벌 스토어 등에서 개별적으로 운영됐던 파트너 소통 창구를 하나로 통합해 플랫폼별 운영 정책 가이드, 교육, 트렌드 인사이트 등 입점 브랜드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실무 정보만 모아 파트너 스테이지를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팀무신사와 파트너 브랜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효용성을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