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자산운용 '돈 복(福)을 부르는 하반기 투자 전략' 웹세미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최근 국내외 증시 상승세 속에서도 혹시 모를 불안감에 투자처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현명한 투자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삼성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돈 복(福)을 부르는 하반기 투자전략' 웹세미나를 28일 개최한다.

웹세미나는 본격적인 하반기 투자 시즌을 앞두고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압축 정리해서 전달한다. 웹세미나에서 ▲2분기 미국 기업 실적 리뷰 ▲하반기 시장 전망 ▲주목할 만한 KODEX ETF 및 월배당ETF ▲연령대별 추천 포트폴리오 등 실전 투자에 바로 도움이 되는 '투자 꿀팁' 정보를 제공한다.


김도형 ETF컨설팅본부장, 김동윤 ETF컨설팅팀 수석매니저, 조수민 ETF콘텐츠팀 책임매니저가 직접 나서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장은 "국내와 미국 증시 모두 고점 부담이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의 하반기 투자 전략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웹세미나를 통해 증시 변동성 파도를 현명하게 헤쳐 나가는 투자 전략과 KODEX ETF를 활용한 포트폴리오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청자를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종료 전 라이브 채팅창에 안내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시청자 가운데 추첨해 갤럭시워치8, 치킨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자산운용이 지난해 7월 개최한 'ETF 워터밤 with KODEX'에는 약 5000명의 투자자가 참여했으며 최대 1000명에 달하는 동시 접속자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돈 복(福)' 웹세미나 역시 하반기 시장을 준비하는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자산운용 '돈 복(福)을 부르는 하반기 투자 전략' 웹세미나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