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는 일상 속 건강관리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눈 건강 분야 의료기관과 제휴를 맺고 안종합검진 지원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기존 시력교정술 비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안과 정밀검진 항목까지 포함된 확대된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 등 3대 실명질환을 조기에 확인하고 예방할 수 있는 안종합검진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제공되어, 눈 건강에 대한 사전 관리가 한층 강화되었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웨딩, 어학연수, 크루즈 등 생애주기의 전환점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건강검진, 법률 상담, 재무 케어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케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건강 서비스 제휴 역시 고객의 일상 회복과 건강 관리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더피플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내상조 그대로' 서비스 제공업체로 지정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선수금은 관련 법령에 따라 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을 통해 예치되어 있어, 소비자 보호와 서비스의 안정성을 도모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실생활에 밀접한 소비 영역까지 케어 범위를 넓히는 것이 더피플라이프의 방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만원에 가족이 다 먹는다…냉면 매니아들 '이것'으로 갈아탔다[주머니톡]](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4053009542689803_1717030467.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