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중동점 매장의 전용 면적이 57.19㎡(약 17.3평) 규모로 확장돼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매장 내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진열 방식을 차별화해 원하는 제품과 사이즈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슈퍼싱글(SS) 사이즈 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의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로얄에이스를 비롯해, 에이스 벨라-I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대거 선보인다. 침대 프레임 역시 아트월 콘셉트의 루체-III,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루나토-IV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최신 인테리어 감각을 반영한 제품들로 꾸렸다.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고급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예비부부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만원에 가족이 다 먹는다…냉면 매니아들 '이것'으로 갈아탔다[주머니톡]](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4053009542689803_1717030467.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