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영솔루텍, 하이브리드 OIS 설비에 130억 투자…하반기 후속 갤럭시A 모델 적용 확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재영솔루텍, 하이브리드 OIS 설비에 130억 투자…하반기 후속 갤럭시A 모델 적용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학부품 전문기업 재영솔루텍 은 하이브리드 광학식 손떨림 방지(OIS) 설비에 130억원을 투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기존에 공급하던 갤럭시A26 모델에 이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후속모델까지 OIS를 공급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기준으로 2017년 2개에 불과했던 카메라는 고화질 사진·영상 촬영 수요와 함께 현재 3~5개까지 늘어난 상황이다.

회사 측은 "모바일 카메라의 고성능화와 갤럭시A 모델 내 차별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라며 "이번 설비 확대를 통해 고객사 주요 라인업 내 하이브리드 OIS 적용 범위를 넓히고 생산 효율성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재영솔루텍은 핵심 광학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 수요와 주요 고객사의 제품 전략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S 모델부터 갤럭시A 모델까지 카메라 고성능화가 확대되며 올해도 최고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