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춘천이 부산에 어떻게 와?… 롯데백화점 광복점서 '포테이투어' 팝업 스토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춘천 감자마을이 통째로 부산 '이주'

감자밭·포테이토교·브랜드 총출동!

부산에 춘천이 온다고? 강원도 춘천의 대표 농산물인 감자를 주제로 한 이색 팝업스토어가 부산 도심 한복판에 문을 연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아쿠아몰 지하1층 분수대광장에서 감자 테마 팝업스토어 '춘천 포테이투어(POTATO-UR)'를 연다고 22일 알렸다.

감자밭을 여행하듯 꾸민 오감 체험형 공간으로 매장을 꾸며 춘천의 로컬 브랜드와 감자 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춘천시와 백화점이 함께 준비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다.


현장에는 감자 콘셉트에 진심인 로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춘천 감자 브랜드 '감자밭'을 비롯해 수제맥주 브랜드 '감자 아일랜드', 곰취 반죽이 특징인 '박사마을 곰핫도그', 감자 굿즈를 제작하는 '포테이토교'가 '감자연대기'라는 이름의 공동 팝업존을 꾸린다.


감자 모양 하트 소품과 조형물, 캐릭터 포춘이 포토존 등도 준비됐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SNS 감성샷을 노리는 MZ세대까지 다양한 방문객이 감자 테마파크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정주영 식품팀장은 "지역 특산물을 젊은 감각으로 풀어낸 유쾌한 감자 테마 팝업"이라며 "감자 하나로도 이렇게 즐겁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힘줬다.

춘천이 부산에 어떻게 와?… 롯데백화점 광복점서 '포테이투어' 팝업 스토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