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스타벅스 매장서도 맛본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2일부터 전국 2000여개 스벅 점포서 판매
미니컵 대표 메뉴 2종…각 5900원
스타벅스 '테이스티 저니' 협업 일환
매달 신규 F&B 콘텐츠 제안 프로젝트

한화갤러리아 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스타벅스 매장에 입점한다.


서울 강남구의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벤슨 관계자가 대표 아이스크림 메뉴 2종을 소개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제공

서울 강남구의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벤슨 관계자가 대표 아이스크림 메뉴 2종을 소개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벤슨 운영사인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오는 22일부터 벤슨의 대표 메뉴 2종(저지밀크&말돈솔트·버터프렌치토스트)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 약 2000여곳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미니컵 형태로 가격은 각 5900원이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 콘텐츠를 통해 성사됐다. 매달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식음(F&B) 콘텐츠를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9월부터 이어지고 있다. 벤슨 메뉴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아직 벤슨을 만나보지 못한 지역 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벤슨만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4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서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20종을 맛볼 수 있는 스쿱 샵 형태로 다음 달 말까지 운영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