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첫 출시가보다 2000원 낮춰
호주·칠레 유명 와인사 협업 5종 출시
홈플러스는 초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와인 시리즈 '빈야드'를 론칭한 지 10주년을 맞아 인기 품목 5종을 출시가보다 낮은 499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빈야드는 홈플러스가 2014년 10월부터 호주, 칠레, 이탈리아, 독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와인사와 협업해 선보이는 초가성비 데일리 와인 시리즈다. 10년 연속 홈플러스 와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품목으로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돌파한 아이템이다.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품목은 호주 최대 규모 와인 기업 비나키(Vinarchy)에서 제조한 '호주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쉬라즈·샤도네이' 3종과 남미 최대 와인 그룹 비냐 콘차 이 토로(Vina Concha Y Toro)에서 제조한 '칠레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소비뇽블랑' 2종이다. 이들 와인을 2014년 첫 출시가인 6990원보다 2000원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혜민 홈플러스 주류음료팀 바이어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가격을 과감히 낮췄다"며 "빈야드를 비롯한 홈플러스의 '메가 히트' 와인 시리즈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